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μ£Όμ‹μžλ£Œ

ν˜„λŒ€λ‘œν…œ, ν΄λž€λ“œμ™€ 'K2 μ „μ°¨ 17쑰원' μ—…λ¬΄ν˜‘μ•½ 체결

by μ™•κ°œλ―Ένˆ¬ν˜Ό 2022. 7. 22.
λ°˜μ‘ν˜•

ν˜„λŒ€μžλ™μ°¨κ³„μ—΄μ˜ ν˜„λŒ€λ‘œν…œ(064350)은 22일 ν΄λž€λ“œμ™€ K2 μ „μ°¨ 1000λŒ€λ₯Ό 곡급할 κ²ƒμ΄λΌλŠ” μ†Œμ‹μ— λ§€μˆ˜κ°€ ν­μ¦ν•˜μ—¬ 전일 μ’…κ°€ λŒ€λΉ„ μ•½ 20% 이상 크게 μƒμŠΉμ„ ν•˜λ©΄μ„œ 24,400μ›μœΌλ‘œ μž₯을 λ§ˆμ³€μŠ΅λ‹ˆλ‹€.

 

22일 μ£Όμ‹μ‹œμž₯μ—μ„œλŠ” λ°©μ‚°μ£Όκ°€ κ°•μ„Έλ₯Ό λ³΄μ˜€λŠ”λ° μ΄μœ λŠ” ν΄λž€λ“œ 정뢀와 μ΅œμ†Œ 19쑰원에 λ‹¬ν•˜λŠ” λ°©μœ„μ‚°μ—… λΆ„μ•Ό μˆ˜μΆœν˜‘μ•½μ΄ 이λ₯΄λ©΄ 이번 달 27일 체결할 κ²ƒμ΄λΌλŠ” μ–Έλ‘  보도가 λΆˆμ„ λŒ•κ²ΌμŠ΅λ‹ˆλ‹€. κ΅­λ‚΄ λ°©μ‚° 업체 3κ³³μ—μ„œ κ΅­μ‚° K2전차와 경곡격기 FA-50 등을 ν΄λž€λ“œμ— μˆ˜μΆœν•  μ˜ˆμ •μž…λ‹ˆλ‹€.

 

 

ν˜„λŒ€λ‘œν…œμ€ 22일 ν΄λž€λ“œμ— μ•½ 17쑰원 μƒλ‹Ήμ˜ K2 μ „μ°¨ 1000λŒ€λ₯Ό 곡급할 κ²ƒμ΄λž€ μ†Œμ‹μ„ μ „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정뢀와 방산업계에 μ„œλŠ” μš°λ¦¬λ‚˜λΌμ™€ ν΄λž€λ“œλŠ” μ΅œμ†Œ 25쑰원에 λ‹¬ν•˜λŠ” λ°©μœ„μ‚°μ—… λΆ„μ•Ό 무기 λ„μž… 계약을 μœ„ν•œ μ—…λ¬΄ν˜‘μ•½(MOU) 체결은 λ°©μœ„μ‚°μ—…μ²΄ 3곳이 μ°Έμ—¬ν–ˆκ³ , μž„λ°•ν•œ κ²ƒμœΌλ‘œ μ•Œλ €μ§€κ³  있으며, 이 쀑 규λͺ¨κ°€ κ°€μž₯ 큰 곳은 ν˜„λŒ€λ‘œν…œμž…λ‹ˆλ‹€.

 

K2-μ „μ°¨
ν˜„λŒ€λ‘œν…œ K2 μ „μ°¨

 

ν˜„λŒ€λ‘œν…œμ˜ 이번 계약은 단일 무기 μˆ˜μΆœλ‘œλŠ” μ—­λŒ€ μ΅œλŒ€μ˜ 규λͺ¨μž…λ‹ˆλ‹€. ν˜„λŒ€λ‘œν…œμ€ K2 μ „μ°¨λ₯Ό μˆœμ „νžˆ κ΅­λ‚΄μ—μ„œ 생산해 순차적으둜  2024λ…„κΉŒμ§€ 180λŒ€, 2030λ…„κΉŒμ§€ 400λŒ€λ₯Ό λ‚©ν’ˆν•˜κ³ , λ‚˜λ¨Έμ§€λŠ” ν΄λž€λ“œ 곡μž₯μ—μ„œ 생산해 λ‚©ν’ˆν•˜κΈ°λ‘œ ν–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 

ν΄λž€λ“œκ°€ λŒ€ν•œλ―Όκ΅­μ˜ 무기λ₯Ό μ„ νƒν•œ 결정적인 μ΄μœ λŠ” μžκ΅­μ—μ„œ λ³΄μœ ν•˜κ³  있던 T72 μ „μ°¨ 230λŒ€λ₯Ό μš°γ…‡γ…‡γ…‡λ‚˜μ— λ„˜κ²¨μ£Όκ³  λ…μΌλ‘œλΆ€ν„° 230λŒ€λ₯Ό 곡급 λ°›κΈ°λ‘œ ν–ˆλŠ”λ° μ„œλ‘œ 이해타산에 μΉ˜μ€‘ν•˜λ‹€ λ³΄λ‹ˆ λ‹€νˆΌμ΄ 생기고 ν΄λž€λ“œκ°€ 독일을 λ°°μ œν•˜κ³  ν•œκ΅­ν–‰μ„ νƒν•œ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μ„±λŠ₯이 μ’‹κ³  가격이 μ‹ΈκΈ° λ•Œλ¬ΈμΈ κ²ƒμœΌλ‘œ μ „ν•΄μ‘ŒμŠ΅λ‹ˆλ‹€.

 

Redback-μž₯κ°‘μ°¨
ν•œν™”λ””νŽœμŠ€μ˜ λ ˆλ“œλ°± μž₯κ°‘μ°¨.

 

ν΄λž€λ“œμ˜  κ΅­λ°©μž₯관은 ν˜„λŒ€λ‘œν…œλΏ μ•„λ‹ˆλΌ ν•œν™”λ””νŽœμŠ€μ—λ„ λ“€λ € λ ˆλ“œλ°± μž₯갑차도 보고 κ°„ κ²ƒμœΌλ‘œ μ „ν•΄μ‘ŒμŠ΅λ‹ˆλ‹€. 

 

ν˜„λŒ€λ‘œν…œμ΄ μ œμž‘ν•œ K2 μ „μ°¨λŠ” 순수 κ΅­λ‚΄ 기술둜 κ°œλ°œν•˜μ—¬ 졜고의 기동성 및 ν™”λ ₯, 방호λ ₯, 그리고 μ΅œμ²¨λ‹¨ 디지털 μ „νˆ¬ ν†΅μ œμž₯치λ₯Ό κ°–μΆ˜ 세계 졜고 μˆ˜μ€€μ˜ μ „μ°¨μž…λ‹ˆλ‹€.

 

K2 μ „μ°¨ μ œμ›.
K2 μ „μ°¨ μ œμ› ν‘œ.

 

μž₯포신과 μ‹ ν˜•νƒ„ 적용으둜 획기적으둜 μ¦λŒ€λœ ν™”λ ₯, 고좜λ ₯ μ†Œν˜• νŒŒμ›ŒνŒ©κ³Ό ν˜„μˆ˜ 및 항법μž₯μΉ˜κ°€ 보μž₯ν•˜λŠ” 높은 기동λ ₯, μ‹ μ†Œμž¬ μž₯κ°‘μž¬μ™€ λŠ₯λ™λ°©ν˜Έμ‹œμŠ€ν…œ λ“±μœΌλ‘œ κ°•ν™”λœ 생쑴성과 고도 지λŠ₯ν™” 등을 νŠΉμ§•μœΌλ‘œ μ œμž‘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 

🏭 Business Summary [2022,07,10]

 

ν˜„λŒ€λ‘œν…œμ΄ ν•˜λŠ” 사업은 철도, λ°©μ‚°, ν”ŒλžœνŠΈ λΆ€λ¬ΈμœΌλ‘œ λΆ„λ₯˜λ˜κ³  철도뢀문은 μ² λ„μ°¨λŸ‰ μ œμž‘μ„ ν•˜λ©° λ°©μ‚° 뢀문은 K계열 전차와 μ°¨λ₯œν˜• μž₯κ°‘μ°¨ 양산사업을 ν•©λ‹ˆλ‹€. ν”ŒλžœνŠΈ 뢀문은 μ œμ² μ„€λΉ„μ™€ μ™„μ„±μ°¨ 생산섀비, 슀마트 νŒ©ν† λ¦¬ μ„€λΉ„ 등을 λ‚©ν’ˆν•©λ‹ˆλ‹€.

 

KTX-κ²½λΆ€-고속-μ „μ² 
KTX 경뢀고속전철

 

λ§€μΆœμ€ 철도 레일 μ•½ 64%, λ°©μ‚° λ””νŽœμŠ€ μ•½ 27%, 에코 ν”ŒλžœνŠΈ μ•½ 9%둜 κ΅¬μ„±λ˜μ–΄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2022λ…„ 3μ›” μ „λ…„ 동기 λŒ€λΉ„ μ—°κ²°κΈ°μ€€ λ§€μΆœμ•‘μ€ 3.7% μ¦κ°€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μ˜μ—…μ΄μ΅μ€ 8.7% κ°μ†Œλ₯Ό ν–ˆμœΌλ©° λ‹ΉκΈ°μˆœμ΄μ΅μ€ 86.6% 증가λ₯Ό ν–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재무-μƒνƒœ-ν‘œ
ν˜„λŒ€λ‘œν…œ μž¬λ¬΄μƒνƒœν‘œ

 

ν˜„λŒ€λ‘œν…œμ€ 2020λ…„ GTX-A λ…Έμ„  전동차 사업을 μˆ˜μ£Όν•˜λ©΄μ„œ GTX μ‹œμž₯을 μ„ μ 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μ§€λ°©λŒ€λ„μ‹œκΆŒ ν™œμ„±ν™”λ₯Ό μœ„ν•œ μ‹ κ·œ 광역철도 κ±΄μ„€λ‘œ 쀀고속 μ°¨λŸ‰ μˆ˜μš”κ°€ λŠ˜μ–΄λ‚  κ²ƒμœΌλ‘œ 보여 ν–₯ν›„ 맀좜이 μ¦λŒ€ν•  κ²ƒμœΌλ‘œ κΈ°λŒ€λ©λ‹ˆλ‹€.

 

πŸ“ˆ ν˜„λŒ€λ‘œν…œ 차트.

2022λ…„-일-봉-차트
2022년도 차트.

 

2022λ…„ μ’…ν•©μ§€μˆ˜ ν•˜λ½κ³Ό 동쑰해 거의 λŒ€λΆ€λΆ„ μ’…λͺ©μ΄ -50% 정도 급락을 ν•œ μƒνƒœμ§€λ§Œ ν˜„λŒ€λ‘œν…œμ˜ 2022년도 일봉 μ°¨νŠΈλŠ” 22일 큰 폭으둜 μ£Όκ°€κ°€ μƒμŠΉμ„ ν•˜λ©΄μ„œ μ—°μ΄ˆ μ£Όκ°€λ₯Ό μƒνšŒ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μ£Ό-봉-차트
2021λ…„λΆ€ν„° ν˜„μž¬κΉŒμ§€ μ£Ό 봉 차트

 

2021λ…„ 8μ›” 13일 27,500원 전고점 가격을 κ°€μ‹œκΆŒμ— 두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2030λ…„ μ΄ν›„κΉŒμ§€ K2 μ „μ°¨ λ‚©ν’ˆμ΄ μ΄μ–΄μ§€κ²Œ 되면 ν˜„λŒ€λ‘œν…œμ˜ μ•žλ‚ μ€ 밝아 λ³΄μž…λ‹ˆλ‹€.

πŸ“’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μ €κ°€μ—μ„œ 맀수λ₯Ό ν•˜κ³  κ³ κ°€μ—μ„œ 맀도λ₯Ό ν•˜λŠ” 쀑기 νˆ¬μžκ°€ μš©μ΄ν•΄ λ³΄μž…λ‹ˆλ‹€.

λŒ“κΈ€


"); wcs_do();